나이 30대초반에 재혼했는데도 맘이 편치가 않네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 30대초반에 재혼했는데도 맘이 편치가 않네요,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1. 3. 17. 23:35

본문

 

저희 부부는 재혼 부부에요..

 

서로 아이는 없구, 나이도 30대초반으로 젊은 편이구요...재혼한진 3년째구요...

 

소개로 만난건 아니구, 잘 지내던 사람이었는데, 여기까지 왔구요...

 

제 전 남편은 결혼해서 딸도 낳았다고 하던데...대학친구였거든요...

 

지금 남편 부인은 아직도 남편을 못 잊고 있다는 소리가 들리구요....

 

7년이나 결혼생활을 했으니 그럴만도 한건가요...

 

상당히 신경이 쓰이더라구요... 헤어지기 싫었는데 어쩔 수 없이 이혼한 케이스라고 말해야 하나......

 

근데...전부터 남편의 전 부인에게서 새벽2~3시경에 꼭 핸드폰으로 전화가 와서

 

정말 신경이 쓰였었는데.....가끔 잊을만하면 오더라구요...

 

남편에게 핸폰번호를 바꾸었으면 좋겠다고 얘기했지만, 선뜻 그렇게는 안하구...

 

요 며칠 새벽에 계속 전화가 왔었어요...남편은 일찍 자니까 제가 본 거죠...

 

남편한테 얘기하니,좀 미안해하면서 번호를 바꾸도록 한다고 하더군요..

 

어제 남편 회사 회식이었고...집에서 우연히 남편핸폰을 봤는데..

 

전 부인과 밤12시가 넘어서 통화를 했더라구요

 

남편이 한건 아니구,그쪽에서 건거구요~

 

순간 정신이 멍해지는데...제가 오버하는건가요...

 

오늘 집에 돌아온 남편에게 정말 너무하다고, 왜 전화를 받은거냐고 하니

 

죄지은것도 없는데, 피할 이유가 있냐고...

 

전화번호 바꾸라고 하니까 왜 내가 그렇게 해야하냐하는데.. 정말 돌아버릴것 같았어요...

 

이혼하기 전 번호를 계속 써오고 있구요...전 부인이랑 뒷자리도 여전히 같구요...제가 오버하는건가요

 

제가 의심이 많은건지...평소에도 통화하고, 저 몰래 만났다고 상상이 되면서 정말 머리 속이 복잡해요...

 

딴 여자도 아니구, 전 부인과 통화하고 만나는걸 이해해야하나요..

 

그쪽이 결혼을했다면 저도 이렇게 까지 흥분할 것 같진 않은데..

 

같은 도시에 살고 있고...남편을 못잊는다는 소리까지 들려서 정말 슬프네요...

 

전 결혼생활의 첫째조건은 믿음이라고 생각해요...

 

믿지못한다면 그 생활을 유지할 수 없겠죠..

 

남편이 마음 한 구석에 전 부인을 생각하고 있다면 전 도저히 같이 살 수 없을것 같아요..

 

참고 살아야 하나요..

 

전 정말 잘 살고 싶은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