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남편이랑 계속 살아야 할까요? 조언좀해 주세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런 남편이랑 계속 살아야 할까요? 조언좀해 주세요,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1. 3. 2. 14:44

본문

 

 

남편이랑 싸우다가 심한 말을 들었어요.

 

싸우면서 제가 쓰레기를 한번 버린 적이 있냐, 음식물쓰레기 한번 버린 적이 있냐

 

그랬더니 남편이 살림하는거 생색좀 그만내라고 하면서

 

애 낳으면 얼마나 생색낼지 벌써부터 무섭데요.

 

물론 저는 전업주부라서 남편이 힘들게 일하니 제가 살림 거의 다 하는게

 

힘들지만 크게 억울하다고 생각하진 않았는데 항상 남편은

 

살림 제대로 안한다고 뭐라고 하고 칭찬 한번 해준 적이 없어요

 

근데 이젠 애 낳으면 생색 낼게 무섭다는 말까지 하니

 

서러워서 눈물이 나서 엉엉 울었네요

 

이런 남편이랑 살아야 할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