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의 이혼 아이 친권 양육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협의 이혼 아이 친권 양육권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1. 1. 16. 17:23

본문

 

 

 

제가 남편이랑 협의 이혼을 할거같은데, 4살된 아이가 있습니다. 

아이는 제가 양육하고 싶은데 남편이 그렇다면 제가 양육권을 가져가되 친권은 공동으로 하거나 자기가 가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직업도 없고 채무가 있어서 친권, 양육권 소송은 하더라도 질것 같은데, 남편 말대로 제가 양육권을 가져가고 남편이 친권을 가져가서 남편이 법정대리인으로 권리 행사하도록 만드는게 가능한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