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폭언 폭력으로 이혼이 답일까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편의 폭언 폭력으로 이혼이 답일까요?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0. 10. 22. 17:42

본문

남편의 폭언 폭력으로 이혼 하려고 하는데 친정엄마는 제가 성격 급한 남편의 보조를 못맞춰줘서 날뛰는거 아니냐 너한테도 문제가 많으니까 욕한것만 분하게 생각하지 말라고 하시는데 이 말도 맞는 말인가요?


제가 잘하려고 노력하면 남편이 폭언을 안할까요?


참고로 친정엄마가 지금은 저에게 폭언과 폭력을 안하시지만 제가 어릴때 부터 남편(아빠)으로부터 스트레스를 받거나 화가나면 제가 잘못한것 이상으로 저에게 심한 폭언과 폭력을 해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