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시 재산분할과 이혼절차 알고 싶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혼시 재산분할과 이혼절차 알고 싶어요.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1. 4. 11. 17:44

본문

 

 

재산문제 때문에 궁금해서 글을 남기는데 이것도 물어봐도되는건지요..


현재저는 멕시코, 한국 사이트에 투자해 투자수익금을버는 상태고
미국에서는 벌이가 없습니다.


한국에서의 재산은 조금이나마 많아지고.
남편은 현재 공무원입니다.


남편돈은 턱없이 작아서 제돈으로 생활을꾸려나가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나중에 이혼하면
한국에서의 재산도 반반으로 분할하나요?


저는 집안일과 생활비를 도맡아하고있고.
남편돈은 너무적고. 얼마안돼는돈 자기는 대학다시가겟다며 세이빙중이긴합니다.

전적으로 저는 베푸는 상황이고 아무런 불만이없습니다..
그런데 남편은 여자를 좋아하고...

애가 아직어리니까 참아는보는데 몇년후에도 이상황이 계속되면 이혼하려합니다.

한국재산도 분할하나요 ㅠㅠ?..
이게 정말 궁금합니다.


남편도 벌이가있고 직장도있으며
저는 대학교중퇴에 세금은 안내지만 일수??같이 아는사람들 사이트 투자해 수익금을 얻는상탠데.


제가 남편재산빼돌린것도아니고, 남편한테 생활비를맡기는것도 아니며
그냥 한국에있는 재산을 빼앗겨야되나요?


얘는 진짜 누가들어도 나쁜놈인데. 재산까지 뺏기면 열받을것같아서 빼앗긴다하면 바로 이혼하려고합니다. 절차가 어떻든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