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5년차 부부 아내가 이혼을 원하는데..어찌해야 할까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5년차 부부 아내가 이혼을 원하는데..어찌해야 할까요?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0. 11. 28. 02:44

본문

 

 

 

 

길어도 꼭 부탁드림니다.전35살이고와이프는24살 임니다.와이프가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임신하여결혼했구요지긍은 결혼5년차에 5살3살 애기들은 두고있습니다.지금은 이혼을 요구하길래 애기들은 제가데리고있구요 와잎는 혼자지내고있습니다.


그런데 올해1월부터전 고등학교때 남친이랑바람을 잠시피웠구요 잠자리 까지 한번했습니다,그때 집을3일동안 나갔었구요.그래도 애기들 때문에 참고이해했구요.놀아보지 못하고애기들만 키우느라 스트레스가그동안 많이쌓였던것같습니다.

그리고 한달뒤 설전날 집을 나간뒤 5일만에 들어왔구요ㅠㅠ클럽다니고 친구중불륜저지르는 친구만나길래 만나지 말라고 극구말렸구요.


그것또한 자기한테 스트레스였나봄니다.솔직히 가출하고들?을때 뺨 두대씹 때렸구요.그래도 애기들 생각좀 하라고 해도 오로지 자기입장에서만 결정을하는것같아요 아직까진 철이 좀없구요ㅠㅠ자기도 생각을 많이했다고 하는데~

존중하지만 너무어린생각만 가지고있어요!이젠 애기들도 포기한다는데 ..지금은 저녁에 나가서 새벽에 들어오구요..혼자있으니까

말이죠!미치겠네요 애기들 때문에 이혼하기싫은데!와이가저랑윽 얼굴도 보기싫다고하고 지금은 제가나와있으니 집에 아는동생이랑 같이 살드라구요 맨날놀러다니고!!

그동안 바람핀증거 모두들 녹취 다있구요 아는언니 남편이랑 잠자리 직전까지간 통화녹취록도 있어요!근데 애기들 때문에 이혼하기 정말싫거든요ㅠㅠ


와이프는 지금은 자유롭게 놀러 다니고 싶은 모양이드라구요!참 애기들 델고 온진일주일 정도?구요!
제발 부탁드림니다.와이프 맘돌리는 방법좀알려주세요.


그리고 애기들을 보러올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