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만이 답일까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혼만이 답일까요.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0. 9. 6. 19:21

본문

 

 

 

 

 

계속되는 거짓말에
심신이 정말지쳤어요.마지막 작년즈음에도
실직을하고ㅈ말을안하고 회사를 다니는것처럼
구체적으로ㅈ거짓말을하고 속였는데
이번에도 또그러네요.


월급도 찔끔씩가져다주고 오픈도안하고
결혼때부터 정직하지못하고 일치고 거짓말하는것 때문ㅇㅔ
로이로제걸려서 가슴이 벌렁거리는데
마지막이다 한번만 더 나속이면 그때 이혼이다 했는데
이번에 또 제가 먼저알았네요.
숨이 안쉬어져요.도대체 어떻게해야할지.
사람은 다정하고 착해요.
그런데 능력이 없으니 자꾸 회사를 옮겨도 오래못가는거 같은데
평생이럴것같아서 이혼하고싶다가도
집이라도 팔아서 내가 꽉잡고 장사라도
하게 해줘야하는건지..그냥이혼이답일까요?
애들생각하면 답답하고 제생각하면 평생을 속썩이다 죽을것같고
눈물만 납니다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