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외도증거자료 이혼소송에 위자료 양육권등 가능할까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내의 외도증거자료 이혼소송에 위자료 양육권등 가능할까요?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21. 4. 8. 23:19

본문

 

 

몇개월 전부터 아내가 변했다는걸 직감으로만 알았지 크게 의심을 하지않았습니다 ,,잠이많은 여자가 9시출근인 회사를 8시까지 출근하고 제가 그렇게 운동권유를 해도안하던 여자가 갑자기 병적으로 운동을 많이하고 악착같이 살을 빼더라구요,, 보인핸드본이어디있는지도신경안썻던사람이 아이들에게도 핸들폰을 잘주지 않고 핸드폰을 손에서 놓질 않고요

저에게 말투도바뀌고 같이 자려 하지 않으며 문제는 싸움중 이혼얘기를 하고 제가 폭언을 했다며 이혼소송을 하겠다 몇년전부터 좋아하는 감정없이 살았고 애들때문에 살았다며 감정이 없는사람과는살수없다고 협박을 했습니다

그후 3주간 집안일부터 제가 다하면서 마음을 바꿔보려 노력하면서 단한번도 남자가 있을거란건 생각도 안했는데 회사 동료와 일적인 부분도 있지만 서로의애칭이 자기야 , 안아줘 , 상간남 부모에게 우리어머니 , 기다릴게 , 데이트할래 ? , 우리이쁘니 ,우리귀요미,있다안아줘라 등등 일적이지 않은 부분들이 몇년간 엄청나게 많더라구요 제가 알게된건 모르고 그내용을 다 캡쳐해둔 상태인데 도저히 직장동료와의 대화로는 볼수가없습니다 정말 긴시간동안 둘이 그런대화를 나눴고 지금에서야 하나씩 실마리가 풀리고잇습니다 ,,,


1. 이혼소송시 재산 위자료 양육권 등 제가 유리한쪽으로 할수있는 방법 증거
2. 외도는 양육권과 별개라는데 애들을 챙기는건 잘했지만 이런 불순을 저지른 엄마에게 양육권이며 그 어떤것도 주고싶지 않습니다 (아이들과전사이가정말좋은편이구요) 둘에게 위자료부터 할수있는건 다 하고 싶습니다 ,,
3. 외도증거로 대화내용 캡쳐 해두었는데 증거 효력도 궁금합니다.
4.상간남에게 증거로 잡을만한 방법이나내용은뭐가있을까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