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하고 싶어요,,아이 양육권 갖고 싶어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혼하고 싶어요,,아이 양육권 갖고 싶어요

‥ 이혼사례

by 토파니 2019. 10. 8. 11:21

본문

 

 

이혼하고 싶어요,,아이 양육권 갖고 싶어요

17년5월에 결혼하고 9월에 아기를 낳았어요
결혼한 후부터 지금까지 남편은 한달에 2~3번
술먹고 시누네서 잔다고 외박을 해왔구요
술은 항상 먹는 사람이였는데 술이 과하게 취하면
손지검을 했어요 처음엔 손올리다가
그다음엔 헤드락걸면서 목 쪼르더니
지난달 아이앞에서 폭력을써서 경찰에 신고했어요

고소하려고 진단서도 끊었었어요
진단서는 3주나왔었는데 남편이 제가 고소하면
쌍방이라는 협박에 아직 고소는 하지않았어요

남편이 술에취해 의처증이생기더니
제가 바람을 폈다고 친정에 애맡기고
밖에서 다른남자와 관계를 하고다닌다는 말도안되는
말을 하기 시작하더니 누워있는 제 팔을 발로 있는힘껏 밟아서
제가 남편 다리를 밀치면서 일어나
왜때리냐는 말과함께 주먹으로 남편 가슴을 한대쳤는데
남편이 시작은 니가먼저했다 라는 말과함께
싸대기를 때려서 아기 머리 위쪽으로 제가 날라갔어요

저는 현제 이빨교정중이에요.
그뒤로 저를 위로 한바퀴돌려서 계속 바닥에 던졌어요
바닥에 아기땜에 매트가 깔려있었는데
나중에 한다는말이 저를 때릴생각이없어서
안전하게 매트위로 집어던진거라했어요
저를 열댓번 집어던지는데 계속 아기있는쪽으로 던져서

전 날라가면서 아기조심하라고 외치는거밖에 할수없었구요
다행이 아기는 다치지않았어요

그 이후로 술을 안먹겠다는 각서를 받고
친정에 있다 집으로 들어왔는데 남편은 다시 잘해보려고
하는거 같았지만 맞은 저로썬 마음이 쉽게 열리지않았어요
근데 이제와서 술을 못먹게한다고 승질을 내기시작하더라구요
상황이 악화되기 시작하면서 더이상 남편과 같이살고싶지않아서 이혼하고싶은데 남편이 이혼을 안해줘요
어떻게 해야되는지 작은도움이라도 요청합니다

아기가 이제 13개월되었구요
아기가 어려서 저는 주부에요
이혼을 하게되면 아기를 뺏기고싶지않아요
어떻게 해야되죠?ㅜ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